본문 바로가기
칸즈서버
서버광고

날 기억 하는 모든 이들에게...바칩니다

profile
사랑♡   |   전과 없음   |   2016.12.12 가입

 

하아.. 

월요일 부터 일시작했다..사랑이

겁나 피곤하지만.. 주6일 지원해서 일한다..

새벽에도 날 반겨주는 모든 투데이인들.. 

사랑한다 ♡

뎅 많이 캐고 많이 팔고 

밥 굶지말고 뎅캔다고!!

혼자인 나에게 유일하게 외로움을 해소 시킬수 있었던

투데이채팅방.. 잊지 않을꺼야

2017년 올해엔 행복하자 아니 행복해야지 이제 

 

그리고 도깨비.. 치킨준다며..오늘 10일이야..

기다린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지금 난 배곪고 잠 들지만

퇴근후엔 도깨비표 치킨을 들고 집에 들어올수 있기를 

간절히 바랍니다

 

댓글 (5)

    나도 사준다했는데 형도 사준다함??
    나한테 계정준 서버 이름이 뭐였지??
    지금 들어가면 재밋게 할수있는 부분임??
    근데 계정이 뭐였지??
    ??
    ?
    !
    나랑놀아죠
    추운데 감기조심하구!
    형님 항상 응원합니다 빨리나으세요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[필독] 영창 시스템 도입 안내 투데이   2017.02.17 361
공지 ★★★안전한 디도스 보안 서비스 추천★★★ 투데이   2016.08.29 3022
공지 추천사이트 신버전 미소 file 파워랭크   2017.01.17 915
» 날 기억 하는 모든 이들에게...바칩니다 5 사랑♡   2017.01.10 692
1114 최신서버팩 구축 문의받습니다. 서버홍보꾼   2017.01.09 214
1113 구버전 놀자나 반놀자 서버 추천좀 해줘봐~~ 뭘봐   2017.01.09 214
1112 모두서버 영자는 보거라 1 화룡진인   2017.01.09 478
1111 고스트야 피규어 여기서사면된다 file 킹존슨   2017.01.09 385
1110 나무섭 후기 끈기맨   2017.01.09 326
1109 오늘 1월8일 오픈하는 서버중 그냥 생각없이 즐기기 좋은서버 추천좀 형들~ 1 차니모   2017.01.08 291
1108 초기화 없는 겐지서버! file 겐지섭   2017.01.08 443
1107 2017년 본사에서 새로이 총판사장님들 모십니다. 총판모싐니다   2017.01.07 349
1106 발리 포효의이도류 떳어? 2 file 킹존슨   2017.01.07 1113
1105 발리 특수 고정 멤버 모집한다 3 인생은짧다   2017.01.06 699
1104 오늘 발리서버 가는사람 꿀팁 필독 3 우소쁘라테스.   2017.01.06 1523
1103 멘탈자 군주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 시키 영자 봐라 !!!!!!!!!!!! 4 꾸엉   2017.01.06 757
1102 도깨비 형님이 쏴주신 교촌 허니오리지널 후기 8 file 데젖   2017.01.05 716
1101 발리 귀신팸 모집합니다 1월6일마감 6 file 킹존슨   2017.01.05 806
1100 제리서버 주소아시는분 즐겜즐생   2017.01.05 155
1099 배세호 근황 2 file 킹존슨   2017.01.04 1028
1098 여기가 홍보게시판이냐 ㅅ1발 영자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★★상담원★★   2017.01.04 238
1097 발리영자 혜자설 2 file 킹존슨   2017.01.04 2054
1096 4개월째 운영중, 비법? 그냥 열심히 운영하는거지 뭐. 추억여행도우미   2017.01.03 573
1095 너무 도도영자고 file 보릉연애   2017.01.03 564
1094 ■ 감자드립치지마라 세호형 누구보다 잘살고있으니깐 ■ 1 file ★★상담원★★   2017.01.03 1437
1093 리니지 최신버전팩 처분 하태하태   2017.01.03 419
1092 팝콘사왔다 5400원짜리 가 벙어리 사유냐? 1 정연   2017.01.02 2073
1091 반딜 코드 알려줄사람 카톡 kkss56 용돈준다 ..언능 카톡해 1 찬호박   2017.01.01 587
쓰기